2013년 4월 9일 화요일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심성보

詩-심성보/낭송-고은하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바다보다 깊고

하늘보다 높은 이 사랑

산사의 새 울음소리보다 맑은 목소리로

내 마음이 당신을 부르고 있다는 것을,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하고 있는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이슬 내리는 새벽 길 위에서도

별빛이 빛나는 깊은 밤 창가에서도

당신만을 그리워 한다는 것을

내 생명보다 소중한 당신!

내 삶의 전부인 당신!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당신은 정녕 알고 있나요

살아있는 동안

더더욱 가슴속에 차 오르는 사랑

어느날 내 가슴에 들어와

꽃불처럼 밝아오는 사랑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하는지

내 당신은 알고 있나요...

* 당신의 생명이고 싶습니다
내가 당신의 인생이 되어
그 인생의 한송이 꽃으로 피어나고 싶습니다.
(베스트셀러 1위 시집˝하늘빛 고운 당신˝)중에서

★한 사람만 바라보기 http://cafe.daum.net/blueboy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