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8일 토요일

내마음속의 속삭임...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수십번 수만번 불러본 말이지만

어느 한사람에게만 들렸으면 좋겠네요.

나의 마음 속에 소중한 그말을

한사람만 들었으면 하네요

나의 가장 소중한 그녀

그녀만이 나의 가슴속의 외침을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의 하나여서 더욱더 잃을수 없는

그녀만 들었으면 하네요

그녀를 진정......

하나여서 소중하고

내 마음의 자리를 다 차지하고 있어

없으면 안되니 그러니 그녀만 들었으면.....

이슬비처럼 조금씩 스며들듯이

그렇게 아주 조금씩

천천히 그녀의 가슴속에

나의 소중하고 진실된 마음의 소리를

전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