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6일 토요일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 김정한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 김정한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아주아주 깊은 곳에

당신이 흘린 웃음, 따뜻한 목소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내 안에 담았어요

누가 뭐래도

당신의 그 어떤 것도 버릴 수가 없어요

당신의 그 어떤 것도 지울 수가 없어요

눈물날 만큼 보고 싶기에

죽을 만큼 그립기에

너무나 소중한 나의 사람이기에

슬프디 슬픈 사랑이지만

내 안에 당신을 담았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내 안에 담아

정말 미안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게 되어

정말 미안해요

사랑해요, 당신을
김정한시집 - 너를 사랑하다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 中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