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6일 화요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 - 문향란 -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는 없다
더듬어보면 우리가 만난 짧은 시간 만큼
이별은 급속도로 다가올 지 모른다
사랑도 삶도 뒤지지 않고
욕심내어 소유하고 싶을 뿐이다

서로에게 커져가는 사랑으로
흔들림 없고, 흐트러지지 않는 사랑으로
너를 사랑할 뿐이다
외로움의 나날이
마음에서 짖궂게 떠나지 않는다 해도
내 너를 사랑함에는 변함이 없다

그래도 이유를 묻는다면
나는 말을 하지 않겠다
말로써 다하는 사랑이라면
나는 너만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환한 마음으로
너에게 다가갈 뿐이다
조금은 덜 웃더라도
훗날 슬퍼하지 않기 위해선
애써 이유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