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0일 금요일

내 모든 것이 당신을- C.라팔레트 -

내 모든 것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얼마만큼 당신을 사랑하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 사랑의 순간 순간들을
맞출 수는 없지만
당신에 대해 느끼는 이 복잡하고 깊은 심정을
복잡하게 뒤엉켜버려 내 영혼을
밝힐 수는 없지만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내가 행하는 모든 것은
나의 꿈의 모든 것은
나의 모든 것은
당신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어요

나의 포옹과 이해는
수평선 너머 어디엔가 있지만
내 모든 생각과
내 모든 세계
그리고 나의 모든 행동의 동기는
당신을 향한 내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