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3일 수요일

나는 당신 마음의


나는 당신 마음의 / 정연복

나는 당신 마음의 들판에 뛰노는
한 마리 순한 양이 되고 싶어요
당신께서 ˝이제 집으로 돌아가라˝ 하시면
말없이 돌아가는 착한 양

나는 당신 마음의 하늘의
작은 별 하나로 떠 있고 싶어요
당신이 허락하지 않으신다면
말없이 스러지는 작은 별

나는 당신 마음의 개울의
작은 조약돌이 되고 싶어요
당신의 물살에
깎이고 다듬어지는 조약돌 하나

나는 당신 마음의 꽃밭의
이름 모를 꽃으로 피고 싶어요
오직 당신의 눈에만 보이는
이름도 향기도 없는 풀꽃 한 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