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2일 월요일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오광수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작은 것에서도 큰 행복을 느끼게 하는
소중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정성껏 마련한
가족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밥 한 그릇이
삶의 무엇보다도 큰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작은 것으로도 큰 감동을 느끼게 하는
따뜻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나누는 사랑은
이웃들과 함께 하는 정겨운 미소가 되어
삶이 무언지 아는 큰 감동을 주기 때문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몸은 작아도 넓은 가슴을 가진
따뜻함이 가득한 사람입니다
당신의 따뜻한 눈길이, 당신의 따뜻한 손길이
우리들의 행복이 되고, 감동이 되는 날들로
더욱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