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2일 목요일

배 신


당신이 나를 배신하고 떠나가도
나는 당신을 버리거나 잊거나 원망할 수 없는
사랑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당신이 나를 무지 많이 사랑한다고 하거나
무지 많이 밉다고 하는 것과 상관없이

나는 당신을 언제나 사랑하고 있다.
마치 짝사랑처럼.

이것이 나의 사랑이다. 너에 대한....

그래서 당신은 절대로 나를 배신하고 떠날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이 나를 배신하고 떠나도
나는 그것을 배신이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다시 돌아올 것을 알기 때문에.

다시 돌아올 그날까지 가슴이 메어터져도
기다릴 자신이 있기 때문이다.
영원히 기다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나의 사랑이다. 너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