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8일 일요일

먼 곳 - 나승빈 -


홀로 멀리 떠나고 싶은 날이 있다.

문득, 기차의 소리가 울려 올 때면

또 뱃고동 소리가 밀려 올 때면

나는 훌쩍 낯선 먼 곳으로 떠나가고 싶다.
홀로 멀리 떠나고 싶은 날이 있다.

문득, 집뜰에 황혼의 빛이 내려앉을 때면

달밤에 이름 모를 새들을 바라볼 때면

나는 흘쩍 낯선 먼 곳으로 떠나가고 싶다.
홀로 멀리 떠나고 싶은 날이 있다.

문득, 거울 속 눈동자에 사랑의 아픔을 보일때면

가슴에 새긴 추억의 언어들과 마주칠 때면

나는 훌쩍 낯선 먼 곳으로 떠나가고 싶다.
지금도 그날들이 내 안에 살아 움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