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1일 목요일

나는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아스라이 떠오르는 당신으로 인해
나는 늘 이름없는 꽃이 되어
소리없는 바람결에도 흔들립니다

때로는 무채색 향기 토해내며
서러운 눈물 꽃을 피우기도 하지만

그대와의 사랑이야기로
온 밤 꼬박 지새우고도
끝없는 행복에 몸부림치는 나는
분명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그대를 그리워하는 내 사랑이
아침이면 사라지는 이슬처럼
촉촉이 슬픔을 간직했다 할지라도
여전히 내 안에 눈부신 그대가 있어
분명 나는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보고 싶다는 말하기도 전에
내 삶은 온통 그대 향기로 충만하고
쌉싸롬한 추억들이 밤하늘 별빛보다 더 많이
내 심장으로 촘촘히 걸려 있을 테니
분명 나는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굳이 사랑이라 말하지 않아도
여전히 설레임으로 되살아나는 당신은
내게 소중한 분신이며 또 하나의 사랑이기에
그 사랑이 오롯이 내 안에 살아 있으므로
분명 나는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ㅡ 나는 행복한 사람이 맞습니다 /풍향 서태우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