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2일 일요일

사랑 그 해답은,....

사랑

정말 .정말 .

사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사람은 모릅니다.

제가 그녀를 사랑하는 이유를

제가 그녀를 원하는 이유를

제가 그녀를 미워 할수 밖에 없는 이유를

진정. 진정

그녀가 나를 사랑하는지 알수없고

그녀가 나를 원하는지 알수없고

그녀가 나를 싫어하는지 알수없고

제가 그녀를 사랑하고 너무나두 원해도

저는 그녀에게 투정이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 하여도 그녀는 저를 미워 할뿐입니다.

그녀가 나를 사랑하는 마음이 아니 관심이라는

조그마한 감정이라두 있으면 저는 행복합니다.

그녀가 나를 원하지 않아도 그져 필요로하여두 저는

그녀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된다면 .. 그져 행복합니다

이렇게 제가 그녀에게 너무 붙어 다녀 그녀가 혹시나

싫어 하지는 않을까 차마 다가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랑합니다. 그녀 .. 아니.. 당신!

전 당신을 사랑하고있나봅니다.

하지만.....바보같은 저는

사랑이라는 문제를 풀지 못하고있습니다.

그녀라는 공식을 모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