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20일 수요일

제목없음...26

나는 행복합니다

당신을 사랑하게되서 행복합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당신은 얼굴에 난 혼자 멋쩍하게 웃곤합니다.

당신의 숨소리 목소리를 듣게 해주는 두 귀
당신의 얼굴을 볼 수 있게 해주는 두 눈
그리고 당신에 대한 사랑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슴은 나 보다 더욱 더 행복해 합니다.

당신의 햇살 처럼 맑은 미소가
나를 향한 것이 아닐지라도
당신의 순수한 마음이 나를 보고 있지 않다 해도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사실로 나는 행복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나에 대해 어떠할지는 무척 궁금하지만
그 마음을 알아보려 당신을 시험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의 천사같은 목소리를
나에게 베풀어 주신것만으로
나는 이렇게 행복하다고
내 마음과 마음의 주인인
나는 숨길 것도 보탤 것도 없이
당신을 사랑하다고
그래도 그래도
당신의 마음이 궁금해질때가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내가 들어 있을지 모르겠지만
내 마음 가득히
당신이 차 있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신이 아니기에
밤 하늘 수많은 별들로
당신의 밤을
밝혀드릴 수는 없지만
내 마음속에 있는 별 하나에 사랑을 담아
당신의 햇살처럼 맑은
미소만은 환하게 밝혀드리고싶습니다.

당신의 미소를 보면
내가 힘든 일을 하면서
살아갈 수 있는 이유가됩니다.
당신을 사랑해게 되서 나는 행복합니다.
모든 이유를 떠나 당신을
사랑한다는 사실만으로 난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