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3일 수요일

가지 않은 길 -로버트 프로스트-


노랗게 단풍 든 숲 속에 두 갈래 길이 있더군요,
몸이 하나니 두 길을 가보는 나그네가 될 수는 없어
나는 서운한 마음으로 한참 서서
덤불 숲 속으로 굽어드는 한쪽 길을
멀리 시선이 닿는데 까지 바라보았습니다.

그러다가 그만큼 멋진 다른 하나의 길을 택했습니다.
아마 더 나을 거라고 생각했지요,
풀이 더 무성하고 밟히지 않았으니까요.
비록 그 길로 가면 그 길 또한 나머지 길과
똑같이 되어 버릴 테지만.

그날 아침 두 길은 모두 아직
아무도 밟지 않은 낙엽에 덮여 있었습니다.
아, 다른 날을 위해 첫 번째 길은 남겨 두었네!
인생 길이 한번 가면 어떤지 알고 있으니
내가 다시 돌아오기 어려우리라 여기면서도.

어디에선가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
나는 한숨지으며 이 이야기를 말하게 되리라.
숲 속에는 두 갈래 길이 있었고, 그래서 나는―
나는 사람들이 덜 다닌 길을 택했다고,
그리고 그것이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다고.



*믿고 찾는 재택알바의 최강자!! 퍼스트드림과 함께하세요~*

1. 모집 : 만20세 ~ 45세(성별, 학력제한 없음)

2. 업무 : 온라인 홍보활동(컴퓨터만 있으면 어디든 O.K)

3. 수입 : 1) 홍보활동 수당
2) 실적수당

좀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면 010 - 7147 - 0390
이쪽으로 문자나 연락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www.dmlover.co.kr/tofk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