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8일 월요일

버리지 아니하면 -

버리지 아니하면 -

나는 잠결에 누워서 자다가 깨다 깨다가 잘 때에 외로운 등잔

불은 각근한 파수꾼처럼 온 밤을 지킵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지 아니하면 나는 일생의 등잔불이 되어서 당

신의 백년을 지키겠습니다.
나는 책상 앞에 앉아서 여러 가지 글을 볼 때에 내가 요구만

하면 글은 좋은 이야기도 하고, 맑은 노래도 부르고, 엄숙한 교훈

도 줍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지 아니하면 나는 복종의 백과전서가 되어서

당신의 요구를 수응하겠습니다.
나는 거울을 대하여 당신의 키스를 기다리는 입술을 볼 때에,

속임 없는 거울은 내가 웃으면 거울도 웃고, 내가 찡그리면 거울

도 찡그립니다.

당신이 나를 버리지 아니하면 나는 마음의 거울이 되어서 속임

없이 당신의 고락을 같이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