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제목없음...21

내가 당신을 사랑 하는 이유는
당신만 생각하면
아무리 힘든일이 생겨도
힘이 생겨나 이겨낼수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 하는 이유는
에멜랄드색을 띤 바다 같음마음
밤하늘에 밝게 빛나는 별 같은 눈
사람의 마음을 평온하게하는 아름다운 목소리
당신은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어떤 이유를 붙여도
당신을 사랑하는 진정한
나의 마음을 다 표현 할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는
아무런 이유가 필요 없습니다
당신을 만난게
우연이든 필연이든 운명이든
내곁에 당신이 항상 존재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