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9일 화요일

나는 키스한다, 나의 사랑을 위해 -김정한

나는 키스한다, 나의 사랑을 위해 -김정한


사랑의 그림을 그리던 그날 밤
사랑의 색감이 온 몸을 붉게 물들인 날

난,
오래도록 사랑을 앓았네
아주 길고도 행복한 사랑을 앓았네

사랑 후에 남은 이 쓸쓸함,
너 떠나고 난 빈자리
고독 아픔 그리고 기다림 뿐이네

창밖을 두드리는 겨울바람도 숨을 죽이네
창공을 떠다니는 이름 모를 별들도 떠나가네

사랑,
때로는 덧없기도 하고
때로는 영원하기도 한 것

이제,
다시 찾아온 쓸쓸함 가득한 집안으로 나를 가둔다
난, 또
세상 안의 나의 사랑을 세상 밖으로 미련없이 가둔다
가엾은 내 사랑을 내 안으로 가둔다

나는 키스한다, 나의 사랑을 위해
떠나간 사랑을 위해
그리고
다시 찾아 오는 사랑을 위해
......,
나는 키스한다, 나의 사랑을 위해

김정한시집-러브레터에서